Detailed Notes on 호치민 비엔동

욕조가 있다는 점 또한 저녁에 피로를 풀기 위해 좋은 것 같다. 베트남은 샤워필터를 준비해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곳은 필터가 없어도 된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다.

조식 부페도 나름 가성비 좋습니다. 깔끔한 로비에 비해 방은 살짝 낡은 느낌은 있지만 조용하고 묵기 편했습니다.

모든다낭 가라오케다낭 골프다낭 마사지다낭 맛집다낭 불건마사지다낭 클럽

생고기 쌀국수랑 익힌 고기 쌀국수를 주문했는데 미슐랭 맛집일 정도까지는 아니었다. 맛있긴 했지만 이 정도로 미슐랭 선정인가 싶은...

그리고 이제 바로 탈의실로 들어갑니다. 외국에서 모르는 남자들앞에서 빤스 벗는 건 낯설어서 수건으로 가리고 옷을 조신하게 다 벗으면 사우나로 안내해줍니다. 이때 방수핸드백에 지갑, 휴대폰, 담배는 꼭 챙겨가시구요.

근처에 이름만 다르고 같은 시스텝으로 운영중인 업소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락커에 옷을넣고 작은가방에 핸드폰을 넣으면 안내원이 샤워실을 알려줍니다.

객실에 비치된 기존 침대를 사용하는 어린이에 대해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인원수를 추가하여 더욱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세요.

마사지 받고 끝나면 종이에 팁 금액을 적고 팔짱을 끼고 내려와서 다시 샤워를 하고 나오면됩니다.

​빨간 홍등은 호텔 내부 중앙에 내려져 있는데 분위기가 하얀 복도 색과 상당히 잘 어울리는 느낌이다. 홍등이 바로 이 호텔의 시그니처이다. 베트남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메뉴 구성은 매일 조금씩 바뀌며, 식당 중앙에 뷔페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으며 그 주위로 테이블이 놓여있다. 이곳 또한 상당히 깔끔하고 website 분위기도 괜찮았다.

유니폼 입고 해당 번호의 분이 들어오면 ㅇㅌ하고 등판부터 ㅁㅅㅈ해줍니다.

새벽에 일어나느라 전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 뭘 보고 싶거나 하고 싶은 의욕이 제로였던 우리는 호치민 도착 첫날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